상단여백
HOME 뉴스 광명시 알림
광명시, 어려운 이웃을 위한 2018기아드림 김치 나눔 행사

- 광명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 후원으로 동절기 김장 김치 1만 2천kg 18개 동, 복지시설, 단체에 전달... 어려운 이웃 1,200세대에 나눠

광명시(시장 박승원)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지난 6일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에서 동절기 김장 김치 1만 2천kg을 광명시 18개 동 행정복지센터와 20개 복지시설 및 단체에 전달했다.

이날 나눈 김치는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 후원으로 마련했으며 10kg씩 담겨 광명시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 1,200세대에 전달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주학 복지정책과장을 비롯한 김선한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장, 서문섭 노동조합수석부지회장, 김승현 어린이재단경기 지역 부본부장, 자원봉사자 등 약 20여 명이 참여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김주학 복지정책과장은 “기아자동차 김장지원행사는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이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힘과 용기를 북돋아주는 의미 있는 사업”이라며 “행사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준 기아 자동차 관계자를 비롯한 여러 자원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은 지난 2011년부터 광명시 주민을 위한 김장지원 사업을 하고 있으며 광명지역 저소득, 복지사각지대 주민을 대상으로 장학금과 교복지원, 주거환경개선, 주민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김민지 기자  605-9@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리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