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문화
광명문화재단, 2019년 광명시민회관 기획공연 ‘아트서커스 백본(BACKBONE)’ 5월8일 공연

인간의 신체적 한계를 뛰어넘는 ‘아트서커스 백본(BACKBONE)’광명시민회관에서 열려
현대 서커스를 선보이는 호주 단체 ‘Gravity and Other Myths’초청 공연
재미와 예술성을 함께 안겨주는 화려한 무대

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임철빈)은 2019년 광명시민회관 기획공연 GMC 초이스 의 공연으로 ‘아트서커스 백본(BACKBONE)’을 오는 5월 8일(수) 오후 7시 30분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 무대에서 화려하게 올린다.

아트서커스인 백본(BACKBONE)은 ‘너무나 강렬히 아름다워서 당신이 인간이라는 것을 자랑스럽게 느끼게 할 작품(InDally)’라는 리뷰를 받을 만큼 작품성과 대중성을 골고루 인정받고 있는 호주 아트서커스 그룹 ‘Gravity and Other Myths(GOM)’의 최신작이다.

‘Gravity and Other Myths(GOM)’은 2009년 호주 애들레이드에서 결성된 이후 단체 특유의 앙상블 작업으로 큰 호응을 얻어왔으며 24개국 500회 이상 투어로 국제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호주 최고 권위의 현대 서커스 그룹이다.

‘백본(BACKBONE)’은 제목이 말해주듯 인간의 힘이 어디에서 나오고, 어떻게 측정되는가에 대한 통찰을 보여준다. 시적이면서도 스펙터클하고 유머러스한 시나리오 안에서 퍼포머들은 서로 간의 신뢰와 완벽한 집중을 바탕으로 인간의 힘의 한계를 끊임없이 시험하며 관객과 하나 되어 호흡한다.

여기에다가 퍼포머와 한 몸처럼 움직이는 조명과 무대 위의 분위기를 압도하는 라이브 음악, 고도의 아크로바틱 훈련을 받은 배우들의 역동적인 움직임은 ‘투지를 움켜 쥔 태양의 서커스를 보는 것 같았다(UK Express)’라는 리뷰를 재현해낼 것이다.

봄기운이 가득한 가정의 달 5월, 다양한 볼거리와 화려한 예술성을 보여주는 백본(BACKBONE) 공연으로 봄처럼 따스한 어버이날을 보내 보는 것은 어떨까.

공연은 36개월 이상 관람가이며 관람료는 전석 20,000원이다. 공연 티켓 예매는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www.gmcf.or.kr)에서 가능하며, 회원가입 시 예매 수수료율 없이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2019년 광명시민회관에서 기획한 ‘GMC 초이스’ 공연 관람 후 현장에서 관람카드에 스탬프를 받으면 광명시민회관 기념품을 증정하는 <GMC 관람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연 3회 관람 시 장바구니를, 5회 관람 시 티켓북을 증정한다. 관람 카드는 공연 당일 광명시민회관 1층 서비스 플라자에서 수령 가능하다.

또한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www.gmcf.or.kr) 열린광장 <후기게시판>에 공연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디자인 침구 <아방데코>에서 제공하는 이불을 증정을 증정한다. 공연 및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광명문화재단 시민회관팀(02-2621-8845)으로 하면 된다.

뉴스리얼  yppkim@empas.com

<저작권자 © 뉴스리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