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광명시 알림
광명3동, 누리복지협의체와 함께하는 어르신 행복 나들이‘동행’어르신 30명과 봉사자 10명이 참여하는 어르신 행복 나들이 진행

광명3동 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김군채)는 2일 어려운 가정의 어르신 30명과 함께 ‘제4회, 어르신과의 동행’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어르신 3명과 누리복지협의체 자원봉사자 1명을 매칭 하여 포천허브아일랜드의 허브식물박물관 견학, 옛날놀이 추억하기, 허브 화분 심기 체험 등으로 진행됐다.

나들이에 참가한 한 어르신은 “얼마 만에 가는 나들이인지 기억도 잘 나지 않는다”며 “그렇지 않아도 여기저기 피어있는 꽃들을 보며 마음이 들뜨기도 하고 우울해지기도 했었는데 이렇게 봄나들이에 참여 할 수 있게 해주어서 고맙다”라고 말씀하시며 자원봉사자의 손을 꼭 잡고 눈시울을 붉혔다.

이번 나들이를 기획한 광명3동 누리복지협의체 김군채 위원장은 “광명3동 누리복지 협의체는 우리 주위의 소외된 주민들에게 밀착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민 행복을 위해 광명3동에 맞는 다양한 특성화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회복지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한규석 동장은 “이번 나들이가 도심 속에 살고 있는 어르신께 즐거운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뉴스리얼  yppkim@empas.com

<저작권자 © 뉴스리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