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광명시 알림
하안1동 누리복지협의체,‘신나는 우리들 세상’취약계층 아동들과 소원상자 나누며 꿈 응원

- 하안1동 누리복지협의체, 어린이날 기념 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소원나누기 행사
- ‘신나는 우리들 세상’ 아동들에게 선물 전달하고, 세대공감 시간 마련

하안1동 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구재성)는 지난 2일 어린이날을 맞이하 여 빛나라 하안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하안동 단독필지에 있는 빛나라 하안지역아동센터는 저소득 맞벌이아동과취약계층 아동들이 이용하고 있다. 이날 누리복지협의 위원들은 일하느라 바쁜 부모를 대신하여 아동들의 꿈과 소원을 함께 이야기하고, 갖고 싶어 하는 선물을 전달했다.

구재성 위원장은 “여러 가지 사정으로 어린이날이 돼도 선물받기가 어려 운 어린이들을 위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탈을 쓰고, 깜짝 파티를 준비 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한담구 하안1동장은 “주민이 주도적으로 지역의 문제 해결 과정에 참여함으로써 주민력이 강화되고, 지속가능한 지역안전망을 구축하는데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하안1동 누리복지협의체는 ‘어서와 파티’ 를 하며 2017년부터 취약계층 아동 대상 연령에 맞는 체험활동을 지원하여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가족간의 행복감이 증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뉴스리얼  yppkim@empas.com

<저작권자 © 뉴스리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