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광명시 알림
하안3동, 나눔누리터와 함께하는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용진)와 나눔누리터(단장 이미경)는 28일 행정복지센터 앞 주차장에서 어려운 이웃돕기 ‘사랑나눔 바자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하안3동 나눔누리터의 주관으로 열렸으며 지역 주민, 통장협의회, 주민자치, 바르게살기 등 단체, 하안종합사회복지관, 하안13단지 관리소 등 300여 명이 참여해 이웃에게 행복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바자회에서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전 민주평통협의회장 윤승갑, ㈜디씨넷(대표 강선정) 등에서 기부한 생활용품, 의류, 선풍기 등을 판매했으며 감자빈대떡, 아이스 커피 등 먹거리 코너도 운영했다.

이날 참여와 행복나눔을 통해 시중보다 훨씬 저렴하게 다양한 물품들을 판매했으며 수익금은 하안3동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하안3동 나눔누리터는 광명시 자원봉사센터 산하 봉사단으로 3월부터 10월까지 운영하는 ‘광명사랑 녹색 나눔장터’에 참여해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불우이웃을 돕는데 기부하고 있다. 또한 매주 수요일 관내 저소득 계층 90여 가구를 대상으로 빵 봉사를 하며 이웃 사랑에 앞장 서오고 있다. 매월 넷째 주 목요일 하안종합사회복지관에서 어르신 식사 봉사를 6년째 해오고 있다.

하안3동 나눔누리터 이미경 단장은 “매번 크고 작은 행사때마다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를 비롯해 김용진 동장님, 윤승갑 전 회장님 그리고 강선정 대표님, 하안3동 나눔누리 단원 등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단원들과 함께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이웃 주민들을 위해 나눔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용진 하안3동장은 “그 동안 행사 준비로 고생하신 이미경 단장님을 포함해 하안3동 나눔누리터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민‧관이 협업할 수 있는 자리를 많이 만들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뉴스리얼  yppkim@empas.com

<저작권자 © 뉴스리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